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화정 올리브오일 오로바일렌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by whathelllllllllllllllll 2023. 5. 26.
728x90

아니아니 공부왕찐천재에서 최화정님의 올리브오일 나왔는데 ㅋㅋ ㅋ
너무 좋아보이는 거에요
사과에도 뿌려먹구 하던데 그 향긋한 풀향이 너무나 먹고싶어서 찾아보았어요

오로바일렌 브랜드로 스페인 올로바일렌 올리브 농장에서 나온거라고 합니다


올리브채취부터 압착까지 2시간이내에 오일을 내린다고 해요.
농부로써 참 만만치 않은 작업인데
올리브농장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화정 올리브오일
오로버일렌 유기농


몇년전부터 올리브오일 냉압착방식이 알려지며
많이들 사드셨는데 냉압착방식이 영양분이 파괴가 적고 깔끔한 방식이라고 알고있어요.

이번에 공부왕찐천재에서 최화정님이 드신 올리브오일은 냉압착추출방식 뿐만이아니라
유기농 이더라고요.
게다가 ㅋㅋ
올리브오일의 최상급 계급인 엑스트라버진 이라고 합니다.

엄마께서 저 올리브오일로 먹어보자고 하셔서
네이버에서 직구했습니다.  
국내는 7만원 부터 몇병 묶어서 16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어서 저는 네이버 직구로..(현재는 올랐더라구요. 유로가 올라서인지ㅠ)

한 39000원 꼴로 구입한것같아요.
스페인이라서 배송비만 30유로........ ..
직접알아봐도 이정도 가격이라 네이버쇼핑에서 그냥 구매했어요 가격 더저렴하길래..

백화점에서 100ml 올리브오일 1만원정도 줬는데 그냥
한번 시켜먹어보기로 했어요.

유행템 가끔씩 시켜먹어야 배우는 것 같고 좋더라구요

개인이 구매하면 스페인 직구라 병이라 배송비만 5만원 들더라구요.
제가 직접직구하는 것보다 이게더 편리하고 가격 젤 합리적이었어요.
올리브오일 향긋하다고 하니까 한번 먹어봅니다.
풀냄새가 느껴져요 ㅋㅋㅋ
https://naver.me/5xL6585M

바이오 피쿠알 [22/23 햇 올리브] 스페인 오로바일렌 농장 냉압착추출방식 올리브오일 : 두더지잇

ORO BAILEN BIO 2022/2023 - Picual Cristal

smartstore.naver.com

댓글